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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1(목적)

이 약관은 ()아이센스(이하 회사라 한다)가 운영하는 인터넷쇼핑몰(https://caresensmall.co.kr)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관련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한다)를 이용함에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모바일 기기 등을 이용하는 전자거래에 대해서도 그 성질에 반하지 않는 한 이 약관을 준용합니다.

 

2(정의)

이란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상품 등”)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상품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영업장을 의미하며, 혹은 인터넷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

이용자란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자로서, 회원 및 비회원을 포함합니다.

회원이란몰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자를 말합니다. 회원은 회사가 제휴한 채널을 경유하여 이메일 또는 휴대전화번호 인증을 통해 몰의 회원으로가입한 자를 포함합니다.

비회원이란회원의 자격을 득하지 않고 몰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비회원에게는 서비스의 이용이일부 제한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란개인정보보호법 및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를 의미합니다.

 

3(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및 대표자 성명, 영업소소재지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모사전송번호·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있도록 몰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에 동의하기에 앞서 약관에 정하여져 있는 내용 중 청약철회·배송책임·환불조건 등과 같은 중요한 내용을 이용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별도의 연결화면 또는 팝업화면 등을 제공하여 이용자의 확인을 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방문판매 등에 관한법률, 소비자기본법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몰의 초기화면에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 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다만, 이미 계약을 체결한 이용자가 개정약관 조항의 적용을 받기를 원하는 뜻을 본 조 제4항에 의한 개정약관의 공지기간 내에 회사에 송신하여 회사의 동의를 받은 경우에는 개정약관 조항이 적용됩니다.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및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회사가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공지 또는통지 후 30일 내에 개정약관에 대한 특별한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따로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회원이 개정약관의 적용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사는 개정약관의 내용을 적용할 수 없으며, 이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다만, 기존약관을 적용할 수 없는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가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4(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① 이 약관에 따른 회사의 서비스 제공기간은 회원이 이 약관에대해 동의한 날로부터 회사의 회원탈퇴 요청 수리 및 모든 권리·의무의 이행이 종료된 날까지입니다.

② 회사는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

1. 상품 등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구매계약의 체결

2. 구매계약이 체결된 상품 등의 배송

3.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③ 회사는 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장차 체결되는 계약에 의해 제공할 상품 등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상품 등의내용 및 제공일자를 명시하여 현재의 상품 등의 내용을 게시한 곳에 즉시 공지합니다.

④ 회사가 제공하기로 이용자와 계약을 체결한 서비스의 내용을상품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사유로 변경할 경우에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주소 또는 사전에 이용자가 지정하여 회사에통지한 연락처로 즉시 통지합니다.

⑤ 전항의 경우 회사는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합니다. 다만,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아니합니다.

 

5(서비스의 중단)

①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제1항의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으로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은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 회사가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아니합니다.

③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제한하거나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포기, 업체 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당초 회사에서 제시한 조건에 따라 소비자에게 보상합니다.

 

 6(회원가입)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② 회사는 제1항과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1.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7조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함.

2.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4. 가입신청자가 회원가입일 기준 만14세 미만인 경우. 다만, 회원 가입에 대한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있을 경우에는 예외로함

③ 회원가입계약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승낙이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합니다.

④ 회원은 회원가입 시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지체 없이 회사의 회원정보 수정 또는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이를 해태하여 발생하는 회원의 불이익에 대하여는 회사의 책임으로 보지 않습니다.

 

 

7(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① 회원은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다만, 서비스 또는 상품 등과 관련하여이미 체결된 계약의 완결이 필요한 경우에는 탈퇴조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회원이 다음 각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몰을 이용하여 구입한 상품 등의 대금, 기타 몰 이용에관련하여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에 지급하지 않는 경우

3. 재판매 목적으로 상품 등을 중복 구매, 또는 다른 사람의몰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4. 몰을 이용하여 법령 또는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5. 회사에 대한 허위 사실을 적시하여 회사 또는 제3자의 명예를실추시키거나 신뢰성을 저해하는 경우

6. 회사의 직원에게 폭언 또는 음란한 언행을 하여 업무환경을 심각히 저해하는 경우

7. 정당한 이유 없는 상습적인 주문 취소 또는 반품, 시스템의오류 등을 악용하여 부당하게 이득을 취하는 행위 등으로 몰의 건전한 운영을 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경우

8. 회원이 사망한 경우

③ 회사가 회원 자격을 제한·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④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 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8(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몰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9(구매신청) 몰이용자는 몰상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 회원인 경우 제2호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1. 상품 등의 검색 및 선택

2.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입력

3. 약관내용, 청약철회권이 제한되는 서비스, 배송료·설치비 등의 비용부담과 관련한 내용에 대한 확인

4. 이 약관에 동의하고 본 조 제3호의 사항을 확인하거나 거부하는표시(, 마우스 클릭)

5. 상품 등의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또는 회사의 확인에 대한 동의

6. 결제방법의 선택

 

10(계약의 성립)

① 회사는 제9조와같은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만, 미성년자와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에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지 못하면 미성년자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계약을취소할 수 있다는 내용을 고지하여야 합니다.

1.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2. 미성년자가 담배, 주류등 청소년보호법에서 금지하는 상품및 용역을 구매하는 경우

3. 재판매 등 상행위 목적으로 구매하는 거래 또는 거래 정황상 그러한 목적의 구매로 판단되는 경우

4.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회사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② 회사의 승낙이 제12조제1항의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③ 회사의 승낙의 의사표시에는 이용자의 구매 신청에 대한 확인및 판매가능 여부, 구매신청의 정정 취소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11(지급방법)

몰에서 구매한 상품 등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상품 등의 대금에 어떠한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1.
폰뱅킹, 인터넷뱅킹, 가상계좌이체(에스크로결제) 등의 각종 계좌이체
2.
선불카드, 직불카드, 신용카드 등의 각종카드 결제
3.
온라인무통장입금
4.
전자금융거래법상 전자지급수단에 의한 결제
5.
마일리지 등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6.
회사와 계약을 맺었거나 회사가 인정한 상품권에 의한 결제
7.
기타 전자적 지급 방법에 의한 대금 지급 등

이용자가 전항의 신용카드, 휴대전화 또는 포인트를통한 결제를 선택할 경우, 그 결제는 결제대행사가 대행합니다. 이용자의결제내역에는 회사가 아닌 결제대행사가 이용가맹점으로 표기됩니다. 대금 청구 관련 정보는 해당 신용카드사또는 결제대행사에서 보관, 관리 및 유지합니다.
 

12(수신확인통지·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즉시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 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지체없이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제15조의 청약철회 등에 관한 규정에 따릅니다.

 

13(배송 및 적립금)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상품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만약 회사의 고의에 의한 중대한 과실로 약정 배송기간을 초과한 경우에는 그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를 배상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구매완료(구매확정)한 상품에 대하여 소정의 적립금을 지급할 수 있습니다.  적립금은 매매 또는 양도가 불가하며, 회원은 이를 상품 구매 시 단독으로 또는 다른 결제수단과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으나, 회사가 사전에 적립금 사용 불가를 고지한 상품 등에 대하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③ 전항의 적립금은 지급일로부터 일정기간 내(적립금의 사용가능기간은 회사의 정책에 따라 개별적으로 부여함, 이하적립금 유효기간”)에 사용되어야 하며, 지급일로부터 2년이 도과하거나 회원 탈퇴 시에는 그 사용 여부와무관하게 소멸됩니다. 적립금이 부당하게 취득된 경우 회사는 이를 회수 또는 말소할 수 있습니다.

 

14(환급, 반품 및 교환)

①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상품 등이 품절 등의 사유로상품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 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상품 등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절차를취합니다.

② 이용자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상품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는 청약의 철회(결제취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다음각 호의 경우 회사가 청약철회 등이 제한되는 사실을 명확히 표시하거나 시험 사용을 제공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때에는 배송된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이제한될 수 있습니다.

1. 이용자에게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에는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하나, 복제가 가능한 상품에 대하여는 그러하지 않음

2.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 등으로 인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했을 경우

3.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관계법령에서 정하는 경우

③ 이용자는 전항에도 불구하고 상품 등의 내용이 표시ㆍ광고의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이를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으며, 본 조항에 따른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④ 이용자가 이 약관에 따라 청약철회 등을 한 경우에는 이미공급받은 상품 등을 반환하여야 하며(, 용역 또는 디지털콘텐츠인경우 제외), 이 때 상품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상품 등을 반환 받은경우 3영업일 이내에 관계법령에 따라 상품 등의 대금을 환급하거나 환급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는 이미 상품 등이 일부 사용 또는 일부 소비된 경우그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 또는 그 상품 등의 공급에 든 비용에 상당하는 금액을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환급금액에서 공제할 수 있습니다.

  

15(개인정보보호)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계법령을 준수하고 이에 따라 이용자로부터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만을 수집합니다.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상세사항은 이 약관과 별도로 게시된 개인정보 처리방침(https://caresensmall.kr/mall/m_page.php?ps_pname=page_private)을 따릅니다.

 

16(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상품·용역을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합니다.

③ 회사가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 표시·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발송하지 않습니다.

 

17(회원의 ID 및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 15조의 경우를 제외한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어떠한 경우에도 본인의 ID 또는 비밀번호를 타인에게 양도하거나대여할 수 없습니다.

. 회사의 귀책사유없이 ID 또는 비밀번호의 유출, 양도, 대여로 인하여 발생하는 손실이나 손해에 대하여는 회원 본인이 그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 회원이 자신의ID 및 비밀번호를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인지한 경우, 이를 즉시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고 회사는 이에 대한 신속한 처리를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다하여야 합니다.

 

18(이용자의 의무)

① 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관련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 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 도용

3. 몰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4.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5.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식재산권에 대한 침해

6.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행위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8. 이 약관에 따라 발생한 권리 및 의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타인에게 양도 또는매매하는 행위 

9.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  회사는 재판매 목적의 거래행위가 확인된 경우 해당 회원에 대하여 [ 1차 경고, 2차 일정기간 이용 정지, 3차 영구 이용 정지 ] 등의 조치를 할 수 있으며, 이러한 행위로 인한 손해가 있을 경우 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0.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② 이용자는 상품 등을 구매하기 전 반드시 회사가 제공하는 해당상품 등의 상세정보 및 거래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하여야 합니다. 이를 확인하지 아니한 채 상품 등을 구매하여발생한 모든 손해는 이용자에게 귀속됩니다.

③ 이용자는 이 약관의 내용에 변경이 있는지 여부를 주시하여야하며, 변경사항의 공지가 있을 시에는 이를 확인하여야 합니다.

 

19(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식재산권은 회사에귀속합니다.

② 이용자는 몰을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 중 회사에게 지식재산권이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사는 약정에 따라 이용자에게 귀속된 저작권을 사용하는 경우당해 이용자에게 통보하여야 합니다.

 

20 (면책)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이용자가 사이트에 게재한 내용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21(손해배상)

① 이용자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이용자는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② 이용자가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이 약관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이용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받는 경우 당해 이용자는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당해 이용자는 그로 인하여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2(분쟁해결)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고객만족센터)를설치하여 운영합니다.

- [고객만족센터] 대표전화 080-9100-0600(-금 오전 9 - 오후 6, 공휴일휴무)

- 인터넷상담 : 사이트 내[1:1 문의] 메뉴

②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그 사항을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문서 및 전자거래기본법제32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문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22(재판권 및 준거법)

①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에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대한민국법을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0971일부터 시행 합니다.

 

부칙

 

 

본 약관은 2021년 714일부터 시행 합니다.

고객서비스센터문의전화 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립니다.

입금계좌케어센스몰 전용 입금계좌 입니다.

  • 입금계좌
  • 예금주
  • :KEB 하나은행 631-943050-02337
  • :(주)아이센스

보험대리청구처방전(원본)을 보내주시면 급여신청을
대행해 드립니다.

  • 제출서류
  • 보내실 곳
  • :처방전(원본)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 28길 43,
  • 아이센스 빌딩 공단청구담당자앞
상호 : (주)아이센스 | 서울시 서초구 반포대로28길 43, 아이센스빌딩 | 대표 : 차근식, 남학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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